본문
김성범해양수산부차관이 지난 13일 세월호 선체처리계획 보고에 참석했다.
주요일정 △18일(월) 10:00 국무회의 (장관, 세종) △20일(수) 11:20 자율운항.
전재수해양수산부장관이 취임 후 처음으로해양수산 공공기관의 부산 이전 필요성을 언급해해양수산부산하 기관의 이전에 박차가 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7일 전 장관은 수산물품질관리원 서울지원에서 부산항만공사,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해양수산.
‘해양수산부이전에 따른 대응 위원회’ 1차 회의 전경.
부경대 제공 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가 올해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을 앞두고 ‘해양수산부이전에 따른 대응 위원회’를 구성하고 운영에 나섰다.
국립부경대의 이번 위원회 운영은해양수산부장관이.
[보도 내용] □ 부산 이전을 앞둔해양수산부에 입직을 지원한 '예비 사무관'들이 올해 정원 대비 미달됐고, 인재 유출 가속화 우려가 있다고 보도 [해수부설명] □ 올해 입직이 예정된 수습사무관 중해양수산부에 지원한 인원은 배정 인원 대비 미달이 아님을.
전재수해양수산부장관이 지난 7일해양수산 공공기관장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주요일정 △12일(화) 14:00 국무회의 (장관, 용산) △13일(수) 14:00 국정.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TP)는 18일 부산 남구 수소선박기술센터에서 ‘해양신산업 제조·서비스 포럼’을.
발리에서해양플랜트 서비스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한-아세안 마리타임 위크’를 개최했다.